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급하게 다이어트 했어요"…'쌍둥이맘' 성유리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급하게 다이어트 했어요"…'쌍둥이맘' 성유리 복귀
    지난 1월 쌍둥이 엄마가 된 성유리가 예능프로그램 MC로 방송에 복귀한다.

    성유리는 11일 서울 영등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그는 "너무 오랜만의 출연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며 "제작진이 선한 분들이어서 이런 분들과 선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는 욕심에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출산 6개월 만에 이른 복귀에 대해서는 "급 다이어트와 마음의 준비를 했다"고 언급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연인들에게 재회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리콜남'과 '리콜녀'가 출연해 이별 사연을 털어놓고, 같은 이유로 헤어짐이 반복되지 않도록 조언을 들은 뒤 전 연인에게 '다시 시작해보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이다.

    방송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별 남녀는 이메일과 인스타그램 등으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웃음 가득한 '히트맨' 보러 극장으로 오세요~

      최원섭 감독(가운데)과 배우 박지환, 문채원, 권상우, 표지훈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히트맨'의 최원섭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권상우, '유쾌한 매력이 가득'

      배우 권상우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문채원, '블랙을 입어도 빛나는 그녀~'

      배우 문채원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