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퍼포먼스 연일 화제…한층 강렬해진 무결점 칼군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NHYPEN(엔하이픈)이 한층 강렬해진 무결점 칼군무를 앞세워 컴백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 컴백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2TV ‘뮤직뱅크’, 10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와 커플링곡 ‘TFW (That Feeling When)’ 무대를 펼쳤다.
ENHYPEN은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로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칼군무와 함께 강렬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시카고 드릴 장르가 갖는 트렌디한 느낌의 동작들에 고난도 퍼포먼스를 더해 ‘하이브식 센 캐릭터’의 귀환을 알렸다. 마이크를 모티브로 한 ‘마이크 체킹 춤’, ‘마이크 업 춤’, ‘패스 더 마이크 춤’ 등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들이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타이틀곡과는 상반된 매력의 커플링곡 ‘TFW (That Feeling When)’ 무대도 공개됐다. ENHYPEN은 사랑스러운 곡의 분위기에 맞게 손으로 하트를 만들거나 바람을 표현하는 등 유려한 제스처들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국내외 팬덤은 이에 뜨겁게 반응했다. ENHYPEN의 무대가 종료된 후 SNS상에서 직캠이 활발하게 공유되고, 지난 8일 공개된 타이틀곡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가 급증세를 보인 것이 이를 방증한다.
한편, ENHYPEN은 이번 앨범으로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새 앨범은 발매 이틀 만에 113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가 됐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톱 앨범’ 차트와 전 세계 1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벅스 일간 차트에서 5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