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전시몰, 뉴퍼마켓으로 브랜드 리뉴얼 론칭
IT가전 리퍼비시 에이제이전시몰㈜(대표이사 이정진, 김준)이 뉴퍼마켓으로 새롭게 리브랜딩 한다.

뉴퍼마켓의 브랜드 네임은 전문가의 꼼꼼한 손길과 안목을 거쳐 새로 쓰이는 상품을 제안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브랜드 심벌은 뉴퍼마켓의 첫 글자 'N'을 활용하여 계속적인 자원 순환과 공유가치를 실천하고자 하는 뫼비우스 띠의 형상을 표현했다.

또한, 기존 중고거래에서 불편함과 걱정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의 브랜드 영상이 공개된다. 이 영상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중고거래의 품질과 AS에 대한 걱정과 불편함을 보여주고 이에 대한 대안으로 뉴퍼마켓을 소개하는 내용을 유머러스하고 위트있게 잘 표현하였으며 7월부터 디지털 광고매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대한 감사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더 반값습니다' 이벤트 기획전을 운영한다. 7월 한 달간 매일 오전 11시 오픈되는 상품을 반값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삼성 갤럭시S22, 그랑데 건조기, LG그램 노트북, 아이패드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해당 기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뉴퍼마켓 관계자는 "'가성비 쇼핑, 안심하게 여기다.' 슬로건처럼 가격 고민, 품질 걱정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A-Z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구매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UX/UI도 지속적으로 개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