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입협회, 인도네시아 국영은행 BNI와 협력 관계 구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입협회, 인도네시아 국영은행 BNI와 협력 관계 구축
    한국수입협회는 23일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수입상품전시회에서 인도네시아 국영은행 BNI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양국 간 교역 확대를 위해 양국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무역사절단 교류, 각국 기업 대표단 방문 시 B2B(기업 간 거래) 만남 지원, 양국 기업 간 네트워킹 지원을 통한 정보 교류 확대 등을 추진한다.

    김병관 수입협회 회장은 "실질적인 협력 강화를 위해 오는 10월 대규모 구매사절단을 인도네시아로 파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NI는 인도네시아 4대 국영은행 중 하나로 2016년 인도네시아 은행 중 최초로 서울 사무소를 설립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DB증권, ‘제2회 DB증권 직장인 골프챔피언십’ 5월 개최

      DB증권이 직장인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무대를 다시 한번 마련한다. DB증권은 오는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충북 음성 레인보우힐스 컨트리클럽(CC)에서 ‘제2회 DB증권 직장인...

    2. 2

      이노션, 광고 촬영지로 본 ‘목적형 여행지’ 제안

      이노션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단순한 관광지 방문에서 나아가 개인의 취향과 가치관을 반영한 '목적형 여행'을 올해의 주요 트렌드로 제안했다.10일 이노션 데이터 인사이트 팀에 따르면 최근 여행객들은 단순한...

    3. 3

      5년 전엔 5000원대였는데…버거킹, 와퍼 가격 또 올린다

      버거킹이 1년 만에 대표 메뉴 '와퍼'의 가격을 다시 올린다.버거킹 운영사 비케이알은 오는 12일부터 버거 단품은 200원, 스낵 및 음료·디저트 등 사이드 메뉴는 100원씩 인상한다고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