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생리 냄새 좋다"던 유명 유튜버, 결국 사과 "욕 달게 받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여성의 생리 냄새를 좋아한다고 해 논란이 된 유명 유튜버가 결국 사과했다.

    구독자 50만여 명을 보유한 보디빌더 출신 유명 헬스 유튜버 A 씨는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앞으로 (구독자) 50만 위치에 맞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말들은 조심하겠다"며 "툭하면 사고치고, 너무도 미안하다"고 적었다.

    A 씨는 "매번 도돌이표 같은 모습에도 응원해주고 지켜봐 줘서 고맙다"며 "욕 달게 받겠다. 제 실수니, 제가 감내하겠다"고 했다.

    앞서 A 씨는 최근 SNS를 통해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때 한 네티즌이 "어떤 향 좋아하냐"고 묻자 A 씨는 "생리 냄새를 좋아한다"고 대답했다.

    다른 네티즌이 "해당 발언은 논란이 될 수 있으니 지우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우려했지만, A 씨는 "개인 취향이 왜 논란이 되느냐"며 수긍하기 어렵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홍민성 기자
    안녕하세요. 홍민성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유튜버 카광 "남성 낚는 콘텐츠 잠정 중단…우려 현실"

      랜덤채팅을 통해 여성인 척 성 매수자를 만났다가 폭행당한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27)이 "우려가 현실이 됐다"며 "논란의 콘텐츠는 잠정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카광은 25일 자신의...

    2. 2

      취미로 물고기·식물 키워 月 800만원…주식·코인보다 낫네

      치솟는 물가와 투자심리 위축으로 부업을 찾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희귀 물고기 및 식물을 길러 판매하는 이른바 ‘어(魚)테크’와 ‘식(植)테크’가 인기다. 부...

    3. 3

      '이재명 욕설 파일 재생' 유튜버 체포…영등포서로 자진 출석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상임고문의 욕설 음성 파일을 확성 장치로 재생한 유튜버가 경찰에 체포됐다.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0일 극우 유튜버로 알려진 A씨의 체포영장을 집행했다.앞서 A씨는 지난 대선 선거운동 기간 확성기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