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MBC '오히려 좋아' 합류…배우 김민규, NFT 발행
[방송소식] OBS, 다큐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 10일 첫 방송
▲ OBS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 = OBS는 새 다큐멘터리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를 10일 오후 8시 40분 처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천 곳곳을 다니며 지역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천 출신 배우 전무송이 진행을 맡는다.

첫 회에서는 인천 개항장을 찾아 인천의 오랜 역사와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근대 건축물 등을 전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OBS, 다큐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 10일 첫 방송
▲ 이찬원, MBC '오히려 좋아' 합류 = 가수 이찬원이 MBC TV 새 파일럿 교양 프로그램 '환승인생- 오히려 좋아'(이하 '오히려 좋아')에 합류한다.

'오히려 좋아'는 다른 직업으로 성공한 스타나 이직 후 새로운 꿈을 이룬 사람 등 인생에서 전환점을 맞이한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찬원은 장윤정과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7·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방송소식] OBS, 다큐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 10일 첫 방송
▲ 배우 김민규, NFT 발행 = 배우 김민규의 모습을 표현한 대체불가토큰(NFT)이 15일 오후 8시 코인·NFT 발행사 엔터버튼에서 발행된다.

김민규의 NFT는 엔터버튼의 아티스트 NFT 프로젝트 '리멤버, 미' 중 하나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멤버, 미'는 일러스트레이팅 기술로 구현한 PFP(소셜미디어나 커뮤니티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 형태의 디지털 이미지) 컬렉션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