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춘 감성엔 역시 잔나비…고려대·한양대 등 대학축제 출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4일 최정훈 모교 경희대서 공연
    이어 고려대·한양대·한국외대·상명대 출격
    잔나비 최정훈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잔나비 최정훈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2022년 대학 축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최근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를 발매하며 초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이끌고 있는 잔나비는 2022년 대학축제 라인업의 중심에서 팬들을 만난다.

    먼저 지난 24일 보컬 최정훈의 모교인 경희대학교를 찾아 학업과 취업준비에 지친 학생들에게 휴식의 시간을 선물했다. 이후 2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상명대를 차례로 찾아 잔나비표 감동과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팬데믹 시대 이후 2년 만에 시작된 대학축제의 열기 속 학생들을 마주하는 만큼 잔나비는 무대를 온전히 즐기며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할 것을 예고했다. 싸이, 에스파(aespa), 다이나믹듀오 등 연말 가요제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린 만큼 대학가를 들썩이게 할 잔나비의 무대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잔나비는 다채로운 밴드 세션으로 완성한 다이내믹하고 풍성한 사운드 연출을 통해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전하며 학생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지난 2019년 경희대학교 축제 당시 출연료 전액을 대학 발전 기금으로 기부한 훈훈한 행보 또한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현재 잔나비는 '잔나비 소곡집 Ⅱ'의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기록 넘어선 '범죄도시2', 7일 만에 400만 '파죽지세'

      괴물형사로 분한 마동석이 또 통했다. 영화 '범죄도시2'가 개봉 7일째 누적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8일 개봉한 '범죄도시 2'는 전날까지 관객 388만여 명을 모...

    2. 2

      김우빈, 코로나19 확진…"포토콜 행사 취소" [공식]

      배우 김우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4일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씨는 어제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방역지침에 따라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nbs...

    3. 3

      김호중, 벌써 활동 시동…"'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협의 중"

      가수 김호중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을 논의 중이다.      2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6월 19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