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면역공방,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면역공방,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나서
    면역공방이 tvN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공식 제작지원에 참여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이병헌, 신민아, 김우빈, 한지민, 차승원 등 초호화 캐스팅과 노희경 작가의 극본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최고시청률 11.4%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는 제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제주도민들의 인생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담은 휴먼드라마다. 사람 냄새 나는 인생 이야기들을 옴니버스로 여러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와 감동까지 더한 것이 인기 비결로 보인다.

    면역공방 문준현 대표는 "면역공방은 현재까지 꾸준한 드라마 제작지원과 PPL로 자연스러운 브랜드를 노출해왔다. 현재 뷰티 스파 웰니스 브랜드로는 색다른 행보를 걸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지원 역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