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새 앨범 'By My Side' 콘셉트 포토 공개…무르익은 비주얼+음악성 예고


가수 황치열이 가을을 닮은 무르익은 음악성과 비주얼을 예고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콘셉트 포토 '가을' 버전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치열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붉은색 자켓을 입은 황치열은 생각에 잠긴 듯한 감성적인 눈빛을 발산, 한껏 무르익은 감성을 예고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특히 황치열을 비추는 붉은 노을빛과 훈훈한 비주얼이 가을의 깊이 있는 무드를 자아냈다.

오는 5월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로 컴백하는 황치열은 사계절의 무드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새 앨범 'By My Side'는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음악으로 가득 채운 앨범으로 황치열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비롯해 '안겨온다(Falling In Love)',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Once Again)', 'Eyes On Me', '사랑은 이별이었다(Love Is...)'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황치열은 지난 4월 29일~5월 1일 개최한 단독 공연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에서 신보 전곡을 최초로 공개하고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명반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감성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스트링선율에 황치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절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황치열은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