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준비는 롯데온에서! 4월 마지막 72시간 쇼핑 찬스!!
롯데온은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10% 중복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의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일 10여개 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및 가장 많은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은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갓(GOD) 리뷰템’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뽀로로, 타요 등 인기 캐릭터 장난감과 레고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아이와 함께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알톤 어린이 자전거’와 ‘삼천리 아동용 자전거’, ‘에이스2 아동용 인라인’ 등 야외 스포츠 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부모님 선물로 정관장, 종근당건강, 프롬바이오 등 인기 건강기능 식품을 제안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로 외출을 준비하는 부모님을 위한 프라다, 셀린느, 끌로에 등 명품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달꽃이야기 카네이션 반전 용돈티슈/플라워박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온에서 4월 한 달간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제안한다. 가장 많은 리뷰가 달린 상품과 리뷰 평점이 4.5점 이상인 상품을 각각 6개씩 선정했으며, 해당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롯데온 단독 세트’, ‘지오다노 폴로 피케 반팔티셔츠’, ‘비너스 아르보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 등이 가장 많은 리뷰가 달린 상품으로 뽑혔으며,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상품으로는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슬로우랩 이지무빙 폴딩카트’ 등이 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매월 마지막 3일에는 72시간 동안 ‘라스트 찬스’ 행사를 진행해 한 달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며, "이번 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을 테마로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