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갓파더’ 조나단 "일단 믿어봐" 식사 도중 서류 불쑥…김숙 "절대 안 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갓파더’ 조나단 "일단 믿어봐" 식사 도중 서류 불쑥…김숙 "절대 안 돼"


    김숙과 조나단이 의문의 서류 때문에 첫 만남에서 티격태격한다.

    26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조나단이 건넨 서류를 보고 경악하는 김숙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처음 김숙은 조나단과 함께 청담동의 한 브런치 음식점을 찾아 값비싼 음식을 5인분가량 푸짐하게 주문하는 럭셔리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인다.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 하지만 김숙은 가방에서 서류를 꺼내는 조나단을 보고 긴장한다. 조나단은 "일단 믿어봐"라며 안심시키지만, 김숙은 "절대 안 돼"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한다.

    급기야 김숙은 조나단에게 단호한 태도를 보인다고. 특히 서류의 내용이 채무와 관련된 것으로 판단해 "보증 안서"라고 말한다는 귀띔이다.

    김숙과 조나단에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을지, '갓파더'에 새롭게 합류한 '갓남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김숙은 고급 외제차를 타고 조나단의 앞에 등장하는 등 인상 깊은 첫 만남을 가질 예정. 이들의 기상천외한 이야기는 '갓파더' 29회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 그리고 모자(母子)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