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 생일 맞아 전국 롯데시네마 깜짝 등장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제이가 생일을 맞아 전국 롯데시네마를 장식했다.

19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엔하이픈 제이가 '[전국 생일 자랑] 4월 롯데시네마 포토티켓 이벤트 pt.2'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전국 롯데시네마 키오스크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된 것.

4월 20일 생일을 맞은 제이는 4월 1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된 전국 생일 자랑 광고 투표에서 50.19%의 득표율로 1위에 선정됐다. 이어 트레저 최현석(40.20%)과 트와이스 채영(3.62%)이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광고는 전국 롯데시네마 56개 지점에 제이의 생일이 포함된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보름간 상영된다. 광고가 방송되는 상세 지점명은 후즈팬 SNS 및 롯데시네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즈팬 측은 19일 오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제이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제이의 생일 기념 '포토카드 프레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롯데시네마 앱과 포토티켓 부스에서 제작할 수 있는 포토카드에는 제이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카드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 추가, 뒷면에는 자신의 원하는 문구를 입력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및 롯데시네마 키오스크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