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해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리뉴얼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든 비대면 업무가 모바일 앱/웹에서도 가능
    다양한 인증방식과 고객중심 업무확대로 편의성 제고
    현대해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리뉴얼 오픈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대고객 인터넷 채널을 통합 재구축하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은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신규 서비스 및 인증방식을 추가하고 기존 서비스는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는 방향으로 개발했다.

    특히, 모바일 서비스를 홈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으로 강화하였다. 모바일에서도 고객 스스로 장기보험 계약자 및 수익자 변경 업무처리가 가능하고, 자동차보험 담보와 특약도 추가 가입 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보험의 단체상해보험, 재물보험, 배상책임보험의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간편인증서는 로그인부터 본인확인, 전자

    서명까지 인증서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며 6자리 비밀번호, 패턴, 지문, FACE-ID 중에 본인이 편리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다양화했다. 특히, 최고 수준의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 얼굴인증을 도입하여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이 밖에도, 편리한 증명서 발급을 위한 기능을 확대(스마트 발급센터)하였고, 고령층 고객을 배려한 모바일 큰글씨서비스, 한눈에 보는 마이페이지, 내보험 컨디션 체크(보장분석) 등 기존 서비스 또한 개선하였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대고객 홈페이지 이벤트를 5월 중에 실시할 예정이며,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인터넷 채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