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젝트슬립, 토퍼 매트리스 체험형 팝업 쇼룸 연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월 15일까지 넉넉하게 체험하세요"
    프로젝트슬립, 토퍼 매트리스 체험형 팝업 쇼룸 연장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은 3월 31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던 봄 쉼터(POP-UP) 쇼룸을 2주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위워크 삼성역점 B1 층에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베스트셀러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4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오는 7일 전했다.

    쇼룸(팝업스토어)은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되며 프로젝트슬립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날짜와 시간대를 지정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쇼룸은 단순한 체험공간이 아닌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커피나 음료와 함께 세일즈맨 없이 원하는 시간만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종류별 침대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며 선택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쇼룸은 신혼부부, 1인 가구, 대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따라 체험할 수 있도록 침대 프레임과 침구류, 침실 가구와 소파 등 거실 가구 라인업이 실제 방처럼 전시되어 있다.

    프로젝트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각각 서로 다른 감도를 지닌 레이어 양면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뒤집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가장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경도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CertiPUR-US®, KC 국내®, OEKO-TEX 미국® 인증을 통해 영유아가 사용하기에도 안전하고, 라돈 및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받은 바 있다.

    주력 제품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이외에도 매트리스 이외에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활용도 높은 토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경추 C 곡선을 지지해주는 경추목베개, 방수패드, 빈백 소파 등 침구류 라인업으로 프로젝트슬립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4월 15일 봄 팝업 쇼룸은 종료되지만 5월 중 다시 여름 팝업 쇼룸으로 찾아올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다가올 여름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백화점도 부익부 빈익빈… 상위 10곳 매출이 '절반'

      지난해 국내 백화점 거래액 상위 10개 매장이 전체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들이 체류 시간 확대, 명품 브랜드 강화를 앞세우면서 대형 매장들로 ‘매출 쏠림’이 심화하고 있...

    2. 2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했다…한국 '1인당 GDP' 위기

      한국 경제가 '고환율·저성장' 이중고에 갇히면서 지난해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3년 만에 감소세로 돌아섰다는 분석이 나왔다. 반도체를 앞세워 급성장하는 대만은 지난해 22년 만에 한국...

    3. 3

      美대법원 '관세 선고' 이르면 14일…트럼프 경제정책 운명 가른다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상호관세 정책의 적법성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이 이르면 오는 14일(현지시간) 판결이 날 것으로 예상된다. 관세의 위밥 여부에 따라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경제정책의 운명이 좌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