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현미, 신곡 '윤중로 연가' 발표…전국 순회 콘서트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19 확진으로 활동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
    주현미, 신곡 '윤중로 연가' 발표…전국 순회 콘서트도 개최
    '트로트 여제' 주현미가 신곡 '윤중로 연가'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씨씨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윤중로 연가'는 서울 여의도 윤중로를 뒤덮은 벚꽃처럼 화사하고 아련한 추억을 노래한 곡이다.

    키보디스트 김태호와 김종창 작사가가 각각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편곡은 주현미의 '어허라 사랑', '사랑이 무량하오', '여정' 등을 작업한 변성룡이 참여했다.

    주현미는 "오랜 인고의 시간 속에서 당연하게 누렸던 것들에 대해 감사함과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꼈다"며 "3년 만에 개방하는 윤중로에서 맞이할 봄 내음과 찬란한 벚꽃들을 상상하며 작업에 열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주현미는 이달 17일 인천을 시작으로 5월 14일 고양, 5월 21일 전주 등을 도는 전국 순회 콘서트도 연다.

    한편, 그는 지난달 3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가유산 해설하던 류진 아들, 버클리 음대 합격…남다른 전공

      배우 류진의 장남 찬형 군이 미국 버클리 음대에 합격했다.류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남의 대학 합격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영상 하단의 글을 통해 "새해부터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좋은 일이 있었다"...

    2. 2

      '인터넷 걸'도 터졌다…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 100' 3곡 동시 진입

      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 100'에 3곡을 동시 진입시켰다.빌보드가 13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7일 자)에 따르면 캣츠아이의 두 번째 EP ...

    3. 3

      송강호부터 구교환까지…라인업 놀랍다는 소리 나오는 영화

      영화 '정원사들'(가제)이 주요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하며 제작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14일 하이브미디어코프에 따르면 남동협 감독의 신작 '정원사들'에 배우 송강호, 구교환, 송승헌, 이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