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40만회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40만회 돌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H-Mobile’(MTS)과 ‘The Herb’(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H-Mobile’ 과 ‘The Herb’ 각 각 2편으로 구성되었다

    지난 2월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하여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 대중 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 했단 평가다.

    연출을 맡은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 중소형사 최초로 마이데이터 ‘THE Herb’를 오픈한 현대차증권은 신규 가입 1만명 고객 대상의 대규모 앱 런칭 이벤트(~4/30 까지)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mage2.png

    ADVERTISEMENT

    1. 1

      갤러리아百, ‘2026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개시

      대표적으로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한상차림 구성으로 선보이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가 있다.한우·전복·버섯·과일 등 최상품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손님맞이 세트 ▲한살먹기 모둠세트 ▲설날맞이 세트 등을 선보인다.이외에도 ‘강진맥우 명품 한우’와 ‘9+ 한우’ 등 명절 인기 품목인 한우 카테고리를 강화했다.‘9+ 한우’는 최고 1++등급 중에서도 BMS 9등급(마블링스코어 9)의 가장 좋은 부위만 선별한 프리미엄 한우다.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캐비어 등 고급 식재료 선물, 한정판 꿀, 김부각 특별 구성 세트 등 이색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식품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합리적인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갤러리아 설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예약판매 기간 다음날인 1월 29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지점별 기간 상이)※ 갤러리아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갤러리아 명품관: 1/29 ~ 2/16(19일간)- 갤러리아 광교 & 타임월드 & 센터시티 & 진주: 1/29 ~ 2/15(18일간)

    2. 2

      갤러리아百, ‘딜라잇 홀리데이’ 행사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11일부터 21일까지 ‘딜라잇 홀리데이(Delight Holiday)’ 행사를 진행한다. 점포별 다채로운 팝업스토어와 미식 콘텐츠, 쇼핑혜택 등 연말 맞이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올해 한화 이글스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 정우주∙문현빈 선수 팬 사인회를 연다. 한화이글스는 올 시즌 KBO 정규리그에서 2위를 기록하며 7년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했고, 19년 만에 한국시리즈 무대에 서는 쾌거를 이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일까지 타임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12일부터 25일까지는 ‘모나미’ 문구 팝업을 연다. ‘드로잉 아트월’에서 모나미 필기구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직접 꾸민 트리 장식을 크리스마스 트리에 자유롭게 걸어 전시하는 체험존도 있다. 필기구와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고, 프리미엄 펜을 구매하면 원하는 문구를 무료로 각인해준다.수원 광교에서는 2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등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죠르디’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2일부터 28일까지 ‘유어굿즈’ 팝업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엽서와 신년 다이어리 등 문구류와 다양한 인기 캐릭터 제품 등을 판매한다. 선착순 굿즈 증정 등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서울 명품관에서는 미슐랭 셰프의 디저트를 비롯한 F&B 팝업을 선보인다. 김부각 브랜드 ‘바삭(VASAK)’ 팝업이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동안 미슐랭 1스타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보리새우 김부각’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을

    3. 3

      갤러리아百, 10년 맞은 명품 브랜드 크리스마스 콜라보… 올해의 주인공은 '고야드'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고야드(GOYARD)’와 함께 2025년 크리스마스 장식을 14일 공개했다.연말을 앞두고 서울 명품관 이스트(EAST) 광장과 외관을 중심으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올해는 고야드의 대표 제품인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아, 거대한 트렁크를 무대 형태로 제작했다.무대 위에는 고야드의 애완동물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강아지 ▲고양이 ▲원숭이가 등장해 공중을 무대로 경쾌하게 춤추는 듯한 장면을 연출하며,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생동감 있는 오브제와 조명이 어우러져 갤러리아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했다.이스트 외벽은 고야드의 시그니처 패턴인 ‘고야딘(Goyardine)’을 입혔다.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장식과 조형물이 조화를 이룬다.특히, 프랑스 파리 방돔 광장을 연상시키는 가로등이 어우러져, 마치 축제가 열린 유럽 광장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한다.갤러리아는 2016년부터 명품 브랜드와 함께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명품관에 선보여왔다.올해는 브랜드 협업 크리스마스 장식이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이를 기념한 특별 전시도 진행한다.명품관 웨스트 1층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아카이브 존’에서는 지난 10년간의 브랜드 협업 트리를 사진 형식으로 소개하며, 갤러리아가 걸어온 크리스마스 여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야드와의 크리스마스 협업으로 연말의 따뜻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담아냈다”며 “10년째 이어온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 트리를 통해 갤러리아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