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용식, 40kg 뺀 딸 덕에 체중 감량…스파르타 트레이닝에 '도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용식, 40kg 뺀 딸 덕에 체중 감량…스파르타 트레이닝에 '도망'
    '뽀식이 아저씨' 이용식이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한 이용식은 딸 수민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아침부터 딸 수민과 티격태격 운동을 시작한 그는 “몸무게를 5kg 감량했다”며 운동 효과를 증명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딸의 스파르타식 트레이닝에 못 이겨 결국 도망치듯 헬스장을 나온 이용식은 캐나다 회계사 출신 개그맨, 폴서울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용식은 “예전과 다르게 많이 사라진 개그 프로그램 때문에 설 무대가 줄어든 개그맨들이 안타깝다”며 열정 가득한 후배 폴서울과 첫 개그 버스킹에 도전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버스킹을 보려 삼삼오오 모여든 시민들을 위해 각각 캐나다식과 한국식 코미디를 선보여 감탄을 일으켰다.

    한편, 이용식은 딸과 아내와 함께 어머니와의 추억이 깃든 수산시장도 방문했다. 그는 “생선가게를 하셨던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이 날 때마다 수산시장을 찾는다”고 밝혀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5살 때부터 늘 함께한 생선 비린내 때문에 어릴 때는 생선을 싫어했다”고 전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이용식은 “하지만 어머니는 어린 시절 생선 냄새를 없애기 위해 하루에 3번씩 샤워했던 나를 꾸짖던 형들을 늘 말렸다”며 그 시절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미디까지 된다고?…위너, 'SNL2' 출연 확정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12회 호스트로 대세 아이돌 그룹 ‘위너’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23일 밝혔다. 위너는 ‘공허해&rs...

    2. 2

      백혈병 투병 최성원 "유서 작성한 적 있어"

      배우 최성원이 백혈병 투병 중 유서를 작성한 적 있다고 고백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JT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이하 ‘우리 사이&...

    3. 3

      '수능 388점' 장기하, 서울대 합격 비결 "모르는 문제 나오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천재 뮤지션’ 장기하가 출연해 화제다.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