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도시철도공사 신입사원 76명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도시철도공사는 11일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를 내고 2022년도 신입사원 76명을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채용인원은 일반직 57명, 공무직 15명, 청원경찰 4명으로 총 76명이다. 채용시험은 공개경쟁으로 이루어진다.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장애인 5명, 기능인재 2명은 자격 제한경쟁으로 채용한다.

    채용 전 과정은 직무와 무관한 성별, 나이, 학력 등 차별적 요소는 배제하고,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기반한 능력 중심의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받는다. 이후 4월 9일(토) 필기시험 후 서류심사, 인성검사, 면접시험을 거쳐 5월 17일(화)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인재들에게 활력을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배터리 전문 인재 찾아요' UST, 인도네시아 현지서 채용 설명회

      현대차그룹·LG엔솔 합작 법인, 한국서 석·박사 마친 UST 졸업생 대상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는 11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인도네시아 합작법인(HLI Green Power)과 함께 인도네시아 현...

    2. 2

      [2보]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 채용비리 혐의 1심서 무죄

      기소 3년 9개월만에 결론…장기용 전 부행장 집유·하나은행 벌금법원 "합격 영향 표현·위력으로 보기 어려워"…함 "더 투명·공정한 경영"하나은행 신입사원...

    3. 3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 채용비리 혐의 1심서 무죄

      하나은행 신입사원 채용에 영향력을 행사해 특정 지원자가 합격하도록 한 혐의로 4년 가까이 재판을 받아온 함영주(66)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전 하나은행장)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서울서부지법 형사4단독 박보미 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