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최종 6인, 엔씨소프트 팬덤 플랫폼서 팬들과 소통
KBS '뉴스7' 지역 미디어 협업…스포티비, Btv에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론칭
▲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맛녀석' 등 IHQ 예능 출연 = IHQ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IHQ)이 '맛있는 녀석들' 등 자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승훈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맛있는 녀석들', '은밀한 뉴스룸', '주주총회' 등이다.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MC들과 LA갈비를 먹으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뒷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주주총회'에서 이 선수의 코치를 맡은 이규혁 감독과 함께 출연한다.

이승훈이 출연하는 '맛있는 녀석들'은 내달 18일 오후 8시 방송되며, '은밀한 뉴스룸'은 12일 오전 11시, '주주총회'는 4월 2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싱어게인2' 최종 6인, 엔씨소프트 팬덤 플랫폼서 팬들과 소통 = JT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 2-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의 톱(TOP)6가 엔씨소프트의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지난 21일 방송된 '싱어게인2'에서 최종 6인으로 확정된 김소연, 윤성, 신유미, 김기태, 박현규, 이주혁은 내달 2일부터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 팬과 아티스트가 일상을 공유하는 FNS(Fan Network Service)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싱어게인2' 결승 무대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KBS '뉴스7' 지역 미디어 협업 프로젝트 = KBS 1TV '뉴스7'이 지역 미디어와 저널리스트에게 개방하는 새 코너를 마련하는 'KBS 뉴스룸을 빌려드립니다'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수도권과 광역도시 중심의 기존 뉴스를 넘어 지역 밀착형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프로그램은 다음 달 시작해 올해 안에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앞서 '뉴스7'은 지난해 KBS 전주방송총국과의 협업을 통해 '풀뿌리K'라는 새 코너를 마련해 주1회 순창·무주·완주 등의 지역뉴스를 소개한 바 있다.

▲ 스포티비, Btv에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론칭 = 류현진, 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경기를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IPTV) Btv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스포티비는 Btv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전문 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을 24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2021시즌부터 메이저리그 중계를 시작한 스포티비의 유료 채널로, Btv 외에도 스카이라이프·LG헬로비전·딜라이브·서경방송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