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예슬, 비매너 논란…식당 테이블 위에 엎드려 인증샷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예슬 /사진=인스타그램
    한예슬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비매너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하면 좋은 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예슬은 레스토랑 벽면에 걸려있는 그림을 배경으로 테이블 위에 걸터앉고, 엎드려 누워 턱을 괴는 등 포즈를 취했다.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엄마가 식탁에 올라가지 말래요 누나", "남들도 식사하는 테이블에 올라가 사진을 찍는 건 좀…나만 이해 안 되는 건가?", "사람들이 봤으면 놀랐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이 이렇게 사진 촬영을 하는 것에 대해 식당 측에 양해를 구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다른 손님들도 사용하는 식탁에서 이같은 행동을 하는 것은 공인으로서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해 5월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알린 후 공개 연애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한예슬, 강남 꼬마빌딩 매각…3년 만에 36억 벌었다

      배우 한예슬이 강남 꼬마 빌딩을 최근에 처분하면서 100%의 수익을 거뒀다. 8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한예슬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빌딩을 매입 3년 만에 70억 원에 매각했다. 시...

    2. 2

      한예슬,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공개 "잘 진행되고 있다"

      배우 한예슬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성 댓글을 작성한 누리꾼들을 고소한 뒤 진행 상황을 전했다.6일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리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한 명 한 명 잘 진행되고 있네요"라는 글...

    3. 3

      한예슬, 연인 류성재 활동 질문에 "어때요? 잘할 것 같아요?"

      배우 한예슬의 연인 류성재와 미국에서 입국하던 중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4일 방송되는 채널 IHQ '은밀한 뉴스룸' 2회에서는 한예슬 류성재 커플의 공항 입국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