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비신부 손예진, ♥현빈과 결혼 소감 "운명같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비신부 손예진, ♥현빈과 결혼 소감 "운명같아"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결혼에 대해 "운명같다"고 말했다.

    16일 열린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손예진은 MC 박슬기에게 '결혼하니 어떠냐'고 물었다. "행복하다"는 박슬기의 답에 그는 "나 역시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연인인 배우 현빈과의 결혼을 발표한 손예진은 "배우로서도 개인적으로도 큰일이 올해 초 일어나게 돼서 운명같다는 생각도 든다"면서 "축하를 많이 받았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는 소감도 전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10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한편, 동갑내기들의 우정과 로맨스를 그린 '서른, 아홉'은 1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