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형준-태영-성민, 새 앨범 ‘아드레날린’ 화보 속 카리스마 벗고 청량함으로 중무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소년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크래비티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형준과 태영, 성민의 ADRENALINE(아드레날린)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형준은 짧은 금발 헤어스타일로 하이틴 드라마 남주 같은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태영은 이마를 훤칠하게 드러내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고, 성민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맑은 미소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형준과 태영, 성민은 크래비티의 막내라인으로서 풋풋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독보적인 청량 콘셉트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 역시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자유를 쫓는 이들의 경쾌한 일탈을 그린 타이틀곡 ‘Adrenaline’에는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 이들의 차별화된 청량미도 예고하고 있다.
최근 2021년 트위터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신인을 꼽는 ‘라이징 K팝 아티스트’ 7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존재감을 떨친 크래비티는 올해 더 높게 비상할 준비를 마치고,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 팬들 앞에 나설 계획이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나가고 있는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