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의 한경 글로벌마켓] "정부 규제는 오히려 비트코인에 호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가 비트코인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란 주장이 나왔다. 마이클 세일러 미국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최고경영자(CEO)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조 바이든 행정부가 추가 규제를 명확히 하는 것은 기관들이 암호화폐를 자산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퀄컴 ‘깜짝 실적’…분기 매출 100억弗 첫 돌파

    미국을 대표하는 반도체 팹리스(설계 전문업체) 퀄컴이 시장 예상을 웃도는 작년 4분기 실적과 올 1분기 전망을 내놨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107억달러로 사상 처음 분기 매출 기준 100억달러를 돌파했다. 스마트폰용 칩 매출이 42% 급증했다. 올 1분기 매출은 102억~110억달러로 제시했다.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는 한경 글로벌마켓 사이트(https://www.hankyung.com/globalmarket)에서 볼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모바일한경 앱을 통해서도 관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늘의 한경 글로벌마켓] "정부 규제는 오히려 비트코인에 호재"

    ADVERTISEMENT

    1. 1

      "메타버스는 없다"…월가, 메타 목표주가 대폭 하향

      월가가 페이스북 모회사인 메타에 대한 목표주가를 대폭 낮추고 있다. 4분기 실적 발표를 보니 성장이 정체되고 경쟁은 격화되고 있으며, 메타버스 관련 투자 비용이 과도하다는 지적이다.뉴욕 증시에서 메타의 주가는&nbs...

    2. 2

      에버코어ISI "S&P500, 3800까지 갈 수 있다…저가 매수 나설 때 아니다"

      에버코어ISI는 빅테크 주가가 흔들리고, 원자재 가격이 폭등하면서 미국 주식시장이 17% 추가로 하락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3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에버코어ISI의 리치 로스 테크 애널리스트는 △S&P500...

    3. 3

      머크 CEO "코로나 치료제, 오미크론에 효과…6조~7조원 매출 올릴 것"

      머크가 지난 4분기 코로나 치료제 '몰누피라비르'로만 9억5200달러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머크는 3일(현지시간) 시장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머크는 지난 4분기 주당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