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비, 출산 후 2월 7일 가요계 컴백…리메이크 음원 발매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비, 출산 후 2월 7일 가요계 컴백…리메이크 음원 발매 예고


    ‘음원여제’ 가수 나비(Navi)가 신곡을 발표한다.

    나비는 오는 2월 7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19년 싱글 ‘너뿐인데’ 이후 약 2년 5개월여만의 신보로, 나비는 대중의 사랑을 받은 명곡을 나비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리메이크 신곡을 예고하며 가요계 리메이크 열풍에 합류한 나비는 코미디언 안일권과 함께 리메이크곡을 유추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나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일권과 대화를 나누는 힌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나비의 신곡을 들은 안일권은 “고막이 호강했다”는 칭찬과 함께 “익숙한 음악이다. (나비와) 되게 잘어울린다”고 평했다.

    이어 리메이크곡에 대해서는 “설레는 게 있다. 누가 들어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곡이다”라고 힌트를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008년 3월 ‘I love U’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나비는 세련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며 ‘음원여제’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로도 ‘길에서’, ‘마음이 다쳐서’, ‘집에 안갈래’, ‘잘 된 일이야’ 등 수많은 스테디 곡으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를 선사했다.

    또한 나비는 음악만큼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계가 사랑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MBC 라디오 표준FM ‘주말엔 나비인가봐’ 진행을 맡고 있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라이브커머스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출산 후 15kg를 감량한 소식이 화제가 되며 출산 후 첫 컴백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7일 신곡을 발매하는 나비의 컴백 관련 소식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과 나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