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댄스 전문 엔터테인먼트 진힙즈 출범 “글로벌 시장 K-댄스 열풍 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댄스 전문 엔터테인먼트 진힙즈 출범 “글로벌 시장 K-댄스 열풍 기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보이 팀 진조크루를 포함한 댄스 전문 매니지먼트사 진힙즈 엔터테인먼트가 출범했다.

    글로벌 시장에 K-댄스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설립된 진힙즈 엔터테인먼트는 세계 대회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김헌우(비보이 WING), 장지광(비보이 VERO), 이진호(비보이 KAZINO) 등 진조크루 멤버들과 소속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국내 최초 브레이킹 국가대표로 선발된 최승빈(비보이 HEADY)을 비롯해 상비군 권성희(비걸 STARRY), 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인정받고 있는 박민혁(비보이 ZOOT), 차세대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정석(비보이 COMET) 등도 소속사 한식구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계약을 맺은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안전한 활동 지원을 위해 전문 매니지먼트 팀과 법률 팀을 구성했다.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와 방송 활동, 온·오프라인 채널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김동신 회장은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올림픽에 비보잉(브레이킹 댄스)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가운데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댄스 문화와 K-댄스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