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래원,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주연…열혈 형사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래원,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주연…열혈 형사로 변신
    SBS TV는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이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주연을 맡는다고 24일 밝혔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경찰과 소방의 공동대응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범죄 현장부터 응급 상황까지 시민의 안전이라는 목표를 위해 함께하는 형사와 소방대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닥터스' 이후 SBS에 6년 만에 복귀한 김래원은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해내고야 마는 열혈 형사 진호개를 연기한다.

    손호준은 언뜻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타인을 생각하는 소방대원 봉도진 역을, 공승연은 작은 상처도 놓치지 않는 구급대원 송설 역을 맡았다.

    드라마 '검법남녀' 시리즈의 민지은 작가와 '녹두꽃'·'육룡이 나르샤'의 신경수 PD가 의기투합한 이 작품은 올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가수 김창열 "'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일본 입국 거부 당해"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일본 입국을 거부당했다고 밝혔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창열은 "지난 19일 일본 요나고 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음주운전 전력을 이유로 입국이 거부됐다"며 "지난해 개인 일정으로 ...

    2. 2

      건조·강풍 겹쳤다…이틀새 산불 15건

      건조한 날씨에 강풍까지 겹치며 전국에서 산불이 잇따랐다.22일 산림청에 따르면 21~22일 이틀간 전국에서 총 15건의 산불이 발생했다. 이 중 21일 하루에만 12건이 집중됐다.발생한 산불 12건 가운데 11건은 ...

    3. 3

      '삼전닉스 안 갈래'…연·고대 계약학과 등록포기 144명 어디로

      연세대와 고려대 계약학과 정시 합격자 가운데 140명이 넘는 인원이 등록을 포기했다.22일 종로학원에 따르면 2026학년도 정시 모집에서 두 대학 계약학과 합격자 중 등록 포기자는 144명으로 집계됐다. 전년(10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