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진저축은행, 내달 말까지 신용대출 금리 1.5%p 인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진저축은행, 내달 말까지 신용대출 금리 1.5%p 인하
    유진저축은행은 개인신용대출 상품을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말까지 금리를 1.5%포인트(p)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KTB금융그룹 편입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말 KTB투자증권은 금융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유진저축은행의 100% 주주인 유진에스비홀딩스 지분을 취득했다.

    이에 따라 유진저축은행은 KTB금융그룹 계열사로 편입됐다.

    이번 이벤트로 유진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는 기존 5.9∼18.2%에서 1.5%포인트씩 낮아진 4.4∼16.7%로 조정된다.

    평균금리가 14.5%에서 13.0%로 낮아지도록 조정했다는 것이 유진저축은행 측 설명이다.

    유진저축은행이 판매하는 개인신용대출 상품을 신규로 이용하려는 고객 누구나 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진저축은행 뱅킹어플리케이션인 '유행', 웹사이트, 제휴된 대출 비교 금융 플랫폼 등 모든 신용대출 상품 판매 채널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 상품은 물론 KTB금융그룹 내 계열사 간 연계 상품 등으로 고객을 적극적으로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사교육비 29조 시대…부모 불안이 시장 키웠다

      자녀가 좋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을 걱정하는 부모의 불안이 사교육 시장을 키우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성공의 문'이 좁은 한국 사회의 치열한 경쟁 구조와 ...

    2. 2

      윤석열·김건희, 구치소서 설맞이…독방서 떡국 먹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고 1심 선고를 앞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통일교 금품청탁'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가 나란히 구치소에서 설 명절을 지낸다.법무부 교정본부에 따르면...

    3. 3

      계약서 문구 하나, 한·영 해석은 둘… 동상이몽의 국제분쟁 [한민오의 국제중재 프리즘]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