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시즌), 20일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 국내 독점공개…당신의 본능을 자극할 40가지 문제작 순차 서비스


OTT seezn(시즌)에서 프랑스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blackpills) 시리즈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블랙필즈’는 2016년 하반기 창립된 프랑스 콘텐츠 제작사로 동명의 ‘블랙필즈’ 시리즈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해당 시리즈는 1~10분 이내 영상인 숏폼 콘텐츠가 하나의 에피소드다. 여러 개의 에피소드가 모여 한 개 시리즈를 이루며, 이렇게 만들어진 ‘블랙필즈’ 시리즈는 현재까지 40여 편에 에피소드만 총 353편에 달한다.

이에 seezn(시즌)에서는 사랑, 죽음, 실종, 쾌락, 미래, 미스터리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주제를 다룬 ‘블랙필즈’ 시리즈를 1월 20일부터 순차 공개한다. ‘블랙필즈’ 시리즈는 이미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독일, 영국,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에콰도르, 아르헨티나, 터키, 미국까지 전 세계 20여 개 국에 서비스 중인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각 작품에는 모니카 벨루치, 조이 도이치, 패트릭 J.아담스, 에릭 존슨 등이 출연하며 영국의 대표 배우 주드 로와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 ‘타이탄’, ‘나우 유 씨 미’의 감독 루이스 리터리러 등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중 ‘퍼스트 러브’ 시리즈는 제 8회 시리즈 마니아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다른 시리즈도 제2회 칸 시리즈 페스티벌, 제44회 아메리칸 영화제 특별경쟁부문, 제 16회 트라이베카 영화제 미국장편경쟁 후보에 오르는 등 그 진가를 입증한 바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