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철수, 이재명·윤석열에 "쌍특검 받으랬더니 토론담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철수, 이재명·윤석열에 "쌍특검 받으랬더니 토론담합"
    국민의힘 안철수 대선 후보는 14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 간 '양자 TV토론' 합의를 두고 '담합'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안 후보는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양당 후보님들! 쌍특검 받으랬더니 토론담합입니까"라고 썼다.

    전날 민주당과 국민의힘은 설명절 이전에 두 후보의 TV토론을 실시하기로 합의했다.

    '국정 전반에 대한 모든 현안'을 주제로 한다.

    이에 국민의당 선대위 홍경희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국민이 만들어주신 3자 구도를 양자 구도로 바꾸려는 인위적인 정치거래가 이뤄진 것"이라고 맹비난한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힘 "'김건희 통화' 보도 마라" MBC 항의방문…"언론자유 위협"(종합)

      김기현 원내대표 등 사장 면담…시위대와 대치하며 30여분 몸싸움노조 "입법부가 공영방송 상대로 실력행사…공적영역 보도 의무 있어"국민의힘 의원들이 14일 윤석열 대선 후보 배우자 김건희 씨의...

    2. 2

      홍준표, 김건희 녹취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에 쓴소리…"무시했어야"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 통화 녹취록 공개 논란과 관련해 "그냥 해프닝으로 무시했어야 할 돌발 사건을 (국민의힘이) 가처분 신청해 국민적 관심사로 만들었다"고 지적했다.홍 의...

    3. 3

      이재명 "국가교육체제 정비해야…인재양성 과감히 투자"

      인천서 경제자유구역 입주기업 간담회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14일 "좋은 인재를 쓸 수 있게 국가교육체제를 정비하는 것이 차기 정부의 중요한 과제"라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오전 인천경제자유구역에서 진행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