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명, '매타버스 시즌2' 인천행…경제자유구역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명, '매타버스 시즌2' 인천행…경제자유구역 방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14일 '매타버스(매주 타는 민생버스) 시즌 2' 일정의 일환으로 인천을 찾아간다.

    이 후보는 우선 이날 오전 11시 인천 경제자유구역을 방문해 첨단산업·바이오·물류거점·로봇 등 각 분야의 국내외 기업 경영인 및 연구원들과 간담회를 한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인천자유경제구역 현황을 보고받고 해외 투자 자본과 기술 유치를 위한 지원 방안을 논의한다.

    오후에는 인천 중구의 '꿈베이커리'를 방문, 장애인 제빵사와 함께 빵 만들기 체험을 하며 장애인의 직업훈련 기회를 보장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발신한다.

    오후 3시경에는 부평 문화의 거리를 찾아가 시민들과 만난다.

    이 후보는 주말인 15~16일에는 강원도를 돌며 춘천닭갈비골목과 홍천 와이너리 방문, 인제 토크콘서트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대통령 통합 의지"…이혜훈 지명 옹호

      더불어민주당이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국민의힘 출신 이혜훈 전 의원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실용·통합 의지라고 강조했다.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문대림 대변인은 이날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기자들...

    2. 2

      국정원 첩보를 의원실로?…'아빠 찬스' 김병기 아들, 고발당해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의 아들이 국가정보원법 위반(비밀 누설) 등 혐의로 고발됐다.서울 서초경찰서는 29일 김 원내대표의 장남 김모 씨에 대해 고발장을 접수했다. 이 아들은 국가정보원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3. 3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선언…"저열한 정치보복에 맞설 것"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출마를 선언하며 "저열한 정치탄압과 정치보복에는 단호히 맞서 반드시 이겨내겠다"고 밝혔다. 추 의원은 29일 입장문에서 "저는 내년 6월 실시되는 대구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