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 그녀가 출가한 이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 그녀가 출가한 이유?
    1994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출신 차우림의 근황이 공개됐다.

    성현아, 한성주 등과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차우림은 모델로서 화려한 삶을 살았지만 돌연 스님으로 변신, 현재 허리조차 제대로 펼 수 없는 바위굴에서 수행을 하고 있다.

    결혼식도 화려하게 올리며 행복한 나날을 꿈꿨던 차우림은 IMF가 닥치면서 힘든 일을 연이어 겪었다.

    그는 "부도를 맞고 집도 차도 다 넘어갔다. 남편도 교통사고로 결혼 4년 만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또 그는 스님이 된 이유에 대해 "아들이 대학교에 갈 때까지 고생했다. 이제 편안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이가 갑자기 아팠다"며 아들이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에 걸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자식을 위해 그런 선택을 했지만, 아이는 엄마가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렇게 생각 안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눈물을 쏟았다.

    (사진= 방송캡처)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