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월성원자력본부, 나눔명문기업에 선정…3년간 3억 이상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성원자력본부, 나눔명문기업에 선정…3년간 3억 이상 기부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공동모금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이 대상이 된다.

    월성본부는 동경주 경로당 방역, 저소득가정 사랑의 집수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직원 임금 반납분 기부 등 최근 3년간 3억 원 이상 기부했다.

    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저소득가정 대상 밑반찬배달, 장애아동 결연활동, 청소년 멘토링 등 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폈다.

    최근에는 직원 기부금으로 동경주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전원에게 옷을 선물했고 매달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월성본부의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환영하고 앞으로도 더 큰 나눔을 실천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흥대 월성본부장은 "경주지역의 든든한 후원자로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월성원자력본부, 나눔명문기업에 선정…3년간 3억 이상 기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압구정 박스녀, 징역형 집행유예 추가…이번엔 마약 혐의

      일명 '압구정 박스녀'로 불리며 공연음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던 20대 여성이 마약혐의로 기소돼 징역형 집행유예 판결을 추가로 받았다.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2단독 조영민 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

    2. 2

      수천억 쏟아부은 JTBC 올림픽 단독 중계…방미통위 위원장 "유감"

      이전과 달리 지상파 방송 3사 없이 JTBC 단독으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중계가 이뤄지는 것에 대해 김종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유감을 드러냈다.김 위원장은 10일 국회 과...

    3. 3

      檢,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1호 사건' 1심 판결 항소

      검찰이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된 코인 운용업체 대표에 대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10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 사건 피고인들이 취득한 부당이득액은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