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건스탠리, 테슬라 기대감 상승…목표가 1300달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건스탠리, 테슬라 기대감 상승…목표가 1300달러
    모건스탠리가 지난해 4분기 테슬라의 예상보다 높은 인도율을 언급하며 주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1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건스탠리는 테슬라가 EV경쟁업체보다 앞서는 것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담조나스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는 독일 및 텍사스 신규 공장, 기가프레스 일체형 차체 생산 및 새 모델의 도입은 올해 테슬라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모건스탠리는 테슬라의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200달러에서 1,300달러로 변경했다.

    새로운 목표가는 전거래일(10일) 종가에서 22.9%의 상승 여력을 의미한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