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그 해 우리는’ OST ‘아직도 좋아해’ 11일 발매…‘몰입도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요섭이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ADVERTISEMENT
‘아직도 좋아해’는 잔잔히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담담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듯 양요섭의 섬세한 보컬이 펼쳐지며 ‘우린 서로 가까이 지냈으면서 누구 하나조차 괜찮지 않은 날을 보냈어’와 같은 가사로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솔직하게 대변한다.
초반 절제된 감정으로 노래를 이끌어 가다 후반 더해지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함께 감정을 고조시켜 한층 드라마틱하게 극에 몰입도와 진정성을 더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양요섭은 지난해 9월 솔로 데뷔 후 9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 ‘Chocolate Box’를 발매,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201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시작으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양요섭은 현재 공연 중인 ‘썸씽 로튼’을 비롯하여 ‘요셉 어메이징’, ‘풀 하우스’, ‘조로’ 등의 작품에서 매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스타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양요섭이 참여한 ‘그 해 우리는’의 아홉 번째 OST ‘아직도 좋아해’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