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새 앨범 ‘다시 겨울이야’ 트랙리스트 공개 …박정현 자작곡 등 총 5트랙 구성


오는 12일 컴백을 예고한 박정현이 가요계 최정상 프로듀서와 세션이 뭉친 트랙리스트를 공개, 역대급 명반의 탄생을 예고했다.

박정현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며 프로듀서 정석원, 안신애, 홍소진과 박정현 콘서트 밴드마스터인 해롭왕 등 가요계 최정상 프로듀서와 세션이 참여했다.

타이틀곡은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다시 겨울이야’로 ‘꿈에’, ‘생활의 발견’, ‘미장원에서’, ‘앤’, ‘송 포 미’(Song for Me) 등 박정현의 대표곡을 작사, 작곡한 015B 대표 프로듀서 정석원이 만들었다.

겨울의 한 가운데에서 이별한 이와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고 추억하면서도 봄이 되면 눈이 녹듯 모든 것이 잊혀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박정현의 섬세한 보컬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트랙이다.

특히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곡을 감싸는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선율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다시 겨울이야’에는 가수 이하이의 ‘홀로’(HOLO)를 작사, 작곡한 안신애가 만든 곡 ‘렛츠 비 어 패밀리’(Let’s Be a Family), 박정현의 자작곡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The Magic I Once Had)와 ‘윈터 하트’(Winter’s Heart), ‘윈터 하트’의 한국어 버전 ‘겨울 할 일’ 등이 수록된다.

지난 2019년 공개한 9번째 정규 앨범 ‘더 원더’(The Wonder) 이후 2년여 만에 발매되는 박정현의 신보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다시 겨울이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