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생활건강, 브랜드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생활건강, 브랜드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브랜드 '후'가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귀한 '산삼 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준다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용기는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표현했다.

    또,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린 게 특징이며,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을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韓 기술 없으면 빅테크 멈춘다" 인식 심어줘야

      “‘제조 강국’ 모델에 안주해 서서히 침몰할 것인가, ‘대체 불가능한 원천 기술’을 확보해 글로벌 생태계의 필수 파트너로 도약할 것인가. 한국은 지금 갈림길에 서...

    2. 2

      [단독] LS일렉도 뚫었다…K변압기 3사, 22조 유럽시장 '정조준'

      국내 3위 변압기 업체인 LS일렉트릭이 유럽 최대 민간 에너지기업 RWE에 초고압 변압기를 공급한다. LS일렉트릭이 중국과 미국에 이은 세계 3위 전력기기 시장인 유럽을 뚫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재생에너지 발전...

    3. 3

      SK 새해 첫 토요사장단 회의…최창원, 中사업 재점검 특명

      SK그룹이 올해 첫 토요 사장단 회의를 열고 중국 사업 전략 재점검과 상생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SK그룹은 ‘선택과 집중’에 기반한 리밸런싱(사업 재편) 기조를 유지하고 인공지능(AI)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