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오브스트링스 신년음악회·극단 소울메이트 '운소도'

▲ 피아니스트 임현정 '바흐 렉처 콘서트' =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내년 1∼2월 '바흐 렉처 콘서트' 전국투어를 연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임현정 '바흐 렉처 콘서트'
콘서트는 여수(1월 2일), 성남(1월 8일), 부산(1월 16일), 익산(2월 5일), 춘천(2월 19일)에서 열린다.

1부에서는 바흐 평균율의 프렐류드와 푸가, 바흐-부소니의 샤콘을 연주하고, 2부에서는 임현정이 피아니스트로서의 경험과 고민을 관객과 나눈다.

임현정은 4월부터는 '바흐 평균율'로 전국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 조이오브스트링스 신년음악회 = 조이오브스트링스 창단 25주년 기념 신년음악회 '헬로(Hello), 2022'가 다음 달 13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임현정 '바흐 렉처 콘서트'
비발디 사계 중 '겨울', 쇼팽 '발라드 1번', 생상스 '죽음의 무도', 크라이슬러 '사랑의 기쁨과 슬픔', 김한기의 '까치까치 설날은',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박쥐 서곡'과 '봄의 소리 왈츠', '타악기와 함께하는 두드림 모음곡' 등을 선보인다.

퍼커션 연주자 심선민이 출연하며, 에세이 '다시 새롭게,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교수가 사회를 맡는다.

▲ 극단 소울메이트 '운소도' = 극단 소울메이트가 연극 '운소도'를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대학로 후암씨어터에서 공연한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임현정 '바흐 렉처 콘서트'
작품은 웃음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섬사람들과 이곳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연극·방송·영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배우 안상우(극단 소울메이트 대표)가 극본을, 연극 '고도'의 임정혁이 연출을 맡았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