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20일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발매…ENFP의 귀여운 집착 담은 러브송


가수 로시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특별한 러브송을 선보인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 (ENFP)'가 발매된다.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아는 여자애'에 등장하는 송지은의 테마곡이다.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를 이어나가고 싶고, 함께 재밌는 것들을 하고 싶은 속마음들을 담아냈다.

특히 'ENFP'라는 부제는 MBTI 성격 유형 중 한 유형을 의미한다. 발랄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ENFP가 좋아하는 남자애를 생각하며 SNS를 염탐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탐구하는 귀여운 집착이 "밥 먹는 건 까먹어도 너는 안 까먹어 난 yeah / 시도 때도 없이 네 사진을 눌러보고 있네"라는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됐다.

신흥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로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의 묘한 러브라인을 노래했다. 달콤한 EP 연주와 스윙감이 느껴지는 리얼 드럼 사운드도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민혁의 '그렇게 됐나 봐', 치즈의 'Our Blue', 데이브레이크X유키카의 '속이 궁금해'에 이어 로시의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가 '아는 여자애' 황금 OST 라인업을 완성할 전망이다.

로시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