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에게 힘을!…위메프,중소기업유통센터 영상 공모전
위메프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개최하는 '안사고 뭐하니 시즌 2' 커머스 영상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상금이 무려 3100만원에 달하는 공모전입니다. 공모주제는 자유로, 상품 사용 전후 영상이나 유사 상품 비교 양상 등 소상공인 상품을 알릴 수 있는 영상이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남녀노소 연령층 상관 없이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소상공인 기업 상품 가치를 여러분의 시선에서 자유롭게 펼쳐주세요. 접수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30일 목요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은 1월달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600만원, 최우수상 수상팀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수상 팀에게는 200만원이 지급됩니다. 장려상 및 아이디어상의 경우에는 여러 팀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더욱 많은 팀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지겠군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하실 접수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공모전 웹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를 해주시고, 공모전 영상 촬영 상품을 구매하신 후 응모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공모전 메일을 통해 2차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각 단계에 해당하는 상세 사항 및 주의사항,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Q&A는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안사고 뭐하니'를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