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예 차유진, ‘투투(To,two)’ 주연 확정…거침없는 열일 행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예 차유진, ‘투투(To,two)’ 주연 확정…거침없는 열일 행보


    신예 배우 차유진이 ‘투투(To,two)’ 출연을 확정 지었다.

    15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차유진이 TVING 숏폼 ‘투투(To,two)’에 박지민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투투(To,two)’는 사용자로부터 초대받은 자만 합류할 수 있는 음성 채팅 ‘투투(To,two)’라는 앱(APP)이 고등학교에 유행하자 무리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한 구성원들 간의 몸부림을 그려낸 학원 범죄물이다.

    차유진은 화려한 비주얼과 재력 등 모든 걸 다 갖춘 고등학생 ‘박지민’ 역을 맡았다. 학교에서는 물론 앱 ‘투투’에서도 인기 순위 1위인 인물을 연기할 차유진은 이번 작품에서 소년미 넘치는 마스크로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로 얼굴을 알리고 있는 그가 이번 숏폼에서는 어떤 색깔의 ‘박지민’을 그려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숏폼 ‘투투(To,two)’는 12월 17일부터 한 달간 티빙(TVING)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