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톱모델 수주, 프랑스 파리 쇼장 꽉 채운 런웨이와 한국어 라이브 무대로 이목 집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톱모델이자 명품 브랜드 샤넬의 앰버서더인 수주가 지난 7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샤넬 ‘2021/22 공방(Metiers d’art) 쇼’에서 런웨이는 물론 특별한 무대를 펼쳤다.
올 상반기 ‘에테르(Ether)’라는 밴드로 새로운 활동을 알리며 ‘햇님(HAENIM)’을 발표한 그녀는 프랑스 쇼장에서 ‘햇님’의 무대를 장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주의 사이키델릭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이스는 이번 샤넬 쇼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쇼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수주가 선보인 ‘햇님’은 사이키델릭 록 가수 김정미의 곡 ‘햇님’을 커버 제작한 곡으로 해외 패션쇼 쇼장에서 한국어로 된 곡이 울려 퍼지는 진귀한 풍경을 연출할 수 있었다. 톱모델로서 런웨이는 물론 쇼장을 꽉 채운 수주의 한국어 라이브 무대는 세계 각국의 패션 피플의 극찬을 받아낼 수 있었던 것.
이처럼 국내외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과 각종 브랜드 쇼를 통해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수주가 보일 앞으로의 패션 및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프랑스 쇼장에서 펼쳐진 수주(에테르)의 신곡 ‘햇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탤리언 두 잇 베러 뮤직(Italians Do It Better Musi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