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대전점, 정기세일 마지막 쇼핑 이벤트 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대전점, 정기세일 마지막 쇼핑 이벤트 마련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5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의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 MU스포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구스점퍼, 다운코트 등을 선보이는 ‘골프 겨울아우터 상품전’이 열린다.

    골프웨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열어 파리게이츠, 어뉴, 볼빅, 레노마골프, 맥케이슨 등 골프웨어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디루치아노최, 벨리시앙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디자이너 초대전도 마련했다.

    구스패딩, 점퍼 등 여성패션 겨울 인기 아우터를 선보이고, 침구브랜드 ‘프레쉬파인드’가 겨울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프레쉬파인드’는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벌인다.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 코오롱스포츠,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아웃도어 아우터 제안전을 진행하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딸기, 밀감, 석류 등 제철과일과 한우 등심, 삼치, 대구 등을 판매하는 농수산물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주말 사은행사은 3~5일까지 3일간 열린다.

    당일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하고, 브랜드 합산해 3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준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꿀잠은 돈이 된다"…백화점서 불티난 '고가 침대'

      '꿀잠'을 누리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고가 침대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슬리포노믹스...

    2. 2

      "샤넬이 만들었대"…이 추운 날 3시간 만에 수백명 몰렸다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롯데백화점과 샤넬이 준비한 아이스링크 '넘버5 X 아이스링크(N°5 X ICE RINK·이하 아이스링크)' 정식 개장 세 시간 만에 약 2...

    3. 3

      롯데, '플라잉카' 사업 진출…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만든다

      변화와 혁신을 위한 롯데그룹의 움직임이 빨라졌다. 롯데는 최근 신사업 추진을 위한 조직을 구성하고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롯데지주는 지난 8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혁신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