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종국 "부모님 안양 재개발 아파트, 의사인 친형 주기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머니와 안양 함께 찾아 추억 회상
    가수 김종국이 안양 재개발 집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캡처)
    가수 김종국이 안양 재개발 집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캡처)
    가수 김종국(45)이 재개발 예정인 안양 집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GYM JONG KOOK)엔 'GYM종국 비긴즈...' 편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어머니와 함께 동반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은 "오랜만에 나의 뿌리를 찾아 예전에 살던 안양 집을 한 번 가볼까 한다. 추억도 하고 힐링도 할 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 쪽이 재개발이 돼서 추억이 없어진다고 하더라"며 "(앞서 해외 유튜버가 제기한 '로이더 의혹'으로 인해 진행한) 도핑테스트 결과가 늦어질까봐 안양에 가서 헬스를 시작한 이야기와 여러가지 추억을 전해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런닝맨을 촬영 하면서 가본 적은 있었다. 어렸을 땐 돈이 없어서 단골 집도 없었는데..."라며 "용돈도 없었고 학교에 돈을 내야 하면 부모님께 말씀드리곤 했다. 그만큼 돈에 대한 가치가 굉장히 컸다"고 회상했다.

    이어 김종국의 어머니가 모습을 드러냈다. 김종국 모자는 함께 안양 집을 찾아 추억을 회상했다.

    그는 "이 집이 이제 재개발된다. 저희 어머니 아버지의 유일한 재산"이라고 소개했다. 그의 어머니는 집을 둘러보고는 "터가 좋아서 너희들이 잘 자라줬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의사인 친형을 언급하며 "이 집은 형 주는 거죠?"라고 물었다. 김종국의 어머니는 이에 "그러기로 했잖아"라며 "너는 지금 우리 비산동 집"이라고 답했다. 김종국은 어머니의 말에 "그거 제가 샀잖아요. 내돈내산이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포 북변구역 6300여 가구 재개발 '속도'

      경기 김포시 북변동 북변 3·4·5구역 재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 세 구역은 2019년 9월 개통한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 인근에 있다. 걸포북변역은 향후 검단신도시를 지나 경기 고양...

    2. 2

      "내년엔 대출도 막힌다는데 어쩌나"…다급해진 무주택자들

      부동산 시장에 대출규제와 공급절벽이 동시에 예고되면서 신규 분양 아파트로 수요 쏠림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연내 내 집을 마련하려는 무주택자들의 경쟁도 치열해질 전망이다.29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최근 1순위 청약...

    3. 3

      미얀마 '하트 머리' 아기 2kg 혹 떼어준 한국 의사

      해외봉사활동을 쉼없이 달려온 비아이오성형외과 신용호 원장이 태어날 때부터 하트모양 머리를 한 아기의 생명을 구해 진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코로나19 팬데믹으로 최근 해외봉사를 다닐 수 없는 상황이 되자 신용호 원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