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베스트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입문교육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1명 인턴사원,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
    이베스트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입문교육 실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올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을 채용하고 입문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0월6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정보기술(IT), 리서치어시스턴트(RA), 리테일영업지원, 본사지원, 본사영업 등 부문의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했다. 합격한 31명의 인턴사원들은 입문교육과 3개월의 인턴 기간을 거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된다.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를 비롯한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임직원들은 지난 22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 인턴사원 연수에서 강사로 참여했다. 인턴사원들은 사업 내용과 관련 업무, 업계·직무 지식, 팀 빌딩, 성격유형 검사, 비전 공유 등 자기개발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입문교육을 수강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채용전제형 인턴제도를 시작해 올해는 더 많은 인원을 모집했다"며 "훌륭한 인재를 채용하고 고객투자자분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류은혁 기자
    겉과 속, 현상과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메일 제보를 기다립니다.

    ADVERTISEMENT

    1. 1

      "타사 주식 입고하면 현금 쏩니다"…고객 쟁탈전 나선 증권사들

      일부 증권사들이 고객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 다른 증권사 계좌의 주식을 옮겨오는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이 대표적이다. 신규 고객 확보에 한계를 느낀 증권사들이 다른 회사의 고객을 뺏어오는 데 집중하고 있다...

    2. 2

      '제2 인국공' 된 건보공단 콜센터 직원 결국 직고용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콜센터) 상담원 1600여 명이 건보공단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건보공단 일반 직원과 취업준비생들은 “정규직이 되려고 기울인 노력을 인정하지 않는 불공정한 처사”라며 반발...

    3. 3

      "떼쓰면 다 정규직 시켜주나"…건보공단 MZ직원들 "역차별" 반발

      “정규직이 되고자 묵묵히 준비하며 실력을 쌓아온 노력을 비웃는 것 같아 너무 화가 납니다.”21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고객센터(콜센터) 상담원을 사실상 공단 정규직으로 채용키로 했다는 사실이 알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