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방송…'뮤직뱅크 위드 K-콘텐츠' 방송
JTBC '구경이'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
[방송소식] KBS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결방
▲ KBS 저녁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결방 = 최근 주연 배우와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KBS 1TV '국가대표 와이프'가 다음 주 본방송 대신 특별편을 방송한다.

'국가대표 와이프' 제작진 측은 "배우 윤다영과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배우 및 스태프가 자가 격리 중"이라며 "촬영이 어려운 관계로 부득이하게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회부터 40회까지 내용이 담긴 스페셜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국가대표 와이프'는 서울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인생 업그레이드를 꿈꾸는 주인공 서초희(한다감 분)가 진정한 행복을 깨닫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한다감, 한상진, 심지호 등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KBS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결방
▲ '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 방송 = MBC라디오는 오는 30일 '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003년부터 이어져 온 'MBC FM4U 패밀리데이'는 MBC FM4U(91.9㎒) 라디오 DJ들이 1년에 단 하루 서로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하는 이벤트다.

올해 패밀리데이에서는 '굿모닝FM'의 장성규와 '두시의 데이트'의 안영미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일일 DJ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은 '굿모닝 FM', 배철수는 '오늘 아침'의 일일 DJ로 나선다.

MBC 측은 "올해 패밀리데이는 '만나면 좋은 깐부(친구)'라는 콘셉트로 50년간 함께해 온 청취자들과 진한 우정을 확인하는 자리"라며 "예상을 뛰어넘는 자리 바꾸기를 통해 DJ끼리도 서로를 더 이해하고 알아갈 예정"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2021 MBC FM4U 패밀리데이'는 30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17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소식] KBS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결방
▲ '뮤직뱅크 위드 K-콘텐츠' 오늘 방송 = '뮤직뱅크 위드 K-콘텐츠'(뮤직뱅크 with K-CONTENT)가 26일 KBS 2TV, KBS월드,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동시 방송된다.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114개국에서 동시 방송되는 '뮤직뱅크 위드 K-콘텐츠'에는 SF9, 몬스타엑스, 화사, 장우혁, 위키미키 등 18개 팀이 출연한다.

또 증강현실(AR), 확장현실(XR) 등 실감콘텐츠 기술을 활용해 무대를 꾸밀 뿐 아니라 TV 방송 후 일주일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이 메타버스 무대에서 공연을 연속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 진흥원과 함께하는 K-콘텐츠'는 한국 콘텐츠와 연관 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 한류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됐으며, 26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소식] KBS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결방
▲ JTBC '구경이' 스페셜 방송 대체 편성 =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가 작품 완성도를 위한 후반작업 등을 이유로 오는 27일과 28일 정규 방송을 쉬고, 하이라이트 방송 '구경이 구경하기'를 편성한다.

tvN 예능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로 친숙한 서혜정 성우의 목소리로 지난 방송을 요약한 스페셜 방송은 27일에는 1회부터 4회까지, 28일에는 5회부터 8회까지의 내용을 담아 방영된다.

'구경이'는 의심 많은 보험조사관 구경이(이영애 분)가 살인을 저지른 뒤 자살 또는 사고사로 위장하는 연쇄살인마 케이(김혜준)를 쫓는 과정을 그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