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페트병 재활용한 'M써밋GTX재킷'…방수 뛰어나고 내피와 결합 가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접지력 뛰어난 '그리프 D GTX'
다이얼 감아 신발끈 묶을 수 있어
매장서 31일까지 일부 제품 20% 할인
다이얼 감아 신발끈 묶을 수 있어
매장서 31일까지 일부 제품 20% 할인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에 내장형 후드도 필요 시 꺼내 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재킷 주머니는 항균 가공을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이 적용돼 기온과 상황에 따라 내피와 결합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야크의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중 ‘U마카롱베스트’는 날씨에 따라 단독으로 입을 수 있고, 이너웨어로 사용할 수도 있다. 기모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 제품 역시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로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산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다이얼을 감아 신발끈을 묶을 수 있는 ‘보아 핏 다이얼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하다.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투습 및 항균 기능을 발휘한다. 끈 형태를 선호한다면 ‘그리프 S GTX’도 있다.
블랙야크는 오는 31일까지 ‘블랙야크와 가을 산행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드컷 등산화 ‘그리프 D GTX’, ‘그리프 S GTX’를 비롯해 가을 산행에서 활용도 높은 일부 제품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BAC 회원에게는 10% 추가 쿠폰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BAC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