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명품 보컬 그룹의 귀환…2am, 조권X이창민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2am /사진=문화창고 제공
    그룹 2am /사진=문화창고 제공
    그룹 2am이 신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발라드 21 가을/겨울(Ballad 21 F/W)'의 조권, 이창민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조권은 올곧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표현했다. 셔츠에 니트를 레이어드한 심플하고 댄디한 스타일링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반면, 이창민은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남성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디테일한 손 제스처 등 여유로운 포즈가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2am은 첫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 이후 공개될 임슬옹과 정진운의 콘셉트 포토에도 기대가 모인다.

    2am은 내달 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를 발표한다. 7년의 공백을 깬 완전체 컴백인 만큼 앨범 타이틀부터 '발라드'를 앞세워 국내를 대표하는 발라드 그룹의 위상을 입증할 계획이다.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곡들로 트랙리스트를 구성한 데 이어 비주얼 콘텐츠 등에도 많은 심혈을 기울여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전망이다.

    그동안 '이 노래',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발라드 장르 안에서도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거듭해온 2am이 'Ballad 21 F/W'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성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솔지부터 오마이걸 승희까지…'더 리슨', 18일 '느린 이별' 발표

      SBS '더 리슨: 바람이 분다'를 통해 뭉친 솔지, 김나영, 케이시, 승희, HYNN(박혜원)이 솔로곡 발표에 이어 마침내 '더 리슨'이라는 이름으로 단체곡을 발표한다.프로젝트 그룹 더...

    2. 2

      비, 김태희♥도 반한 격렬한 춤사위

      [ 포토슬라이드 202110159795H ]가수 비(정지훈)가 지난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주차장에서 열린 '온택트 20201 강남 페스티발 영동대로 K-POP 콘서트'에 참석해 공연을 선보였다.&...

    3. 3

      '청하 소속사' MNH엔터 1호 발라더 임상현, 21일 '이럴거면' 발매

      가수 임상현이 약 3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임상현이 오는 21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임상현은 신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