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도심 속 가을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도심 속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스패니시 스태리 나잇(Spanish Starry Night)’ 프로모션을 런칭한다. 스페인 음식으로 구성된 플래터와 함께 와인과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플래터는 이베리코 목살 구이, 감바스, 하몽 샐러드, 토시살 구이 또는 양갈비 구이와 같이 스페인을 대표하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며, 모둠 감자튀김, 나초와 같은 사이드 메뉴는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주류는 레드, 화이트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1병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생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루프톱의 한 층 아래, 가을 햇살이 비치는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매주 일요일 ‘뷰티풀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Viewtiful Sunday with Brunch Buffet)’를 선보인다. 랍스터, 대게 등 풍성한 해산물 뷔페를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릴 코너에서는 허브로 숙성한 양 어깨살이 마련되며, 대게, 가리비, 새우, 제철 일식 사시미와 초밥 등의 해산물 코너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브런치 메뉴로는 셰프가 현장에서 만들어주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 에그 베네딕트와 프랑스식 계란찜 에그 코코트 및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와플과 프렌치 토스트 등이 준비되어 더욱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매주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뷰티플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는 ‘뷰티플 선데이 패키지’로 호텔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일요일 체크인 한정 최대 24시간 이용), 푸드익스체인지 주말 뷔페 2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토, 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