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증권·뮤직카우, 신규 가입자 이벤트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뮤직카우, 신규 가입자 이벤트 나서
    교보증권은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인 뮤직카우와 제휴를 맺고 다음달 말까지 교보증권과 뮤직카우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뮤직카우 1만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청방법은 뮤직카우 앱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윈케이(Win.K) 앱을 다운받아 비대면 계좌개설 후 등록하면 된다.

    기존 교보증권 고객들도 윈케이 앱을 통해 뮤직카우에 새로 가입하면 캐쉬를 받을수 있다.

    박성제 교보증권 디지털영업부장은 “MZ세대들에게 주식투자는 물론 음원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플랫폼과 제휴해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보증권은 연말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익 교환권 및 순금 3돈 어치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너도나도 마이데이터"…이젠 증권사까지 숟가락 얹는다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시장 참여자들이 늘고 있다. 은행과 카드, 핀테크사 간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증권사들도 잇따라 뛰어들고 있다. 초개인화 자산관리(WM) 서비스가 증권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대형사...

    2. 2

      "성장 테마는 시스템 반도체·K콘텐츠·의료기기"

      테마투자에 돈이 몰리고 있다. 테마투자란 사회구조적 변화와 상관관계가 높은 기업을 골라내 투자하는 것을 말한다. 전문가들도 “미국 테이퍼링(자산 매입 축소) 우려 등으로 지수가 짓눌려 있는 만큼 당분간은 ...

    3. 3

      5년간 '구조적 성장' 기록한 테마는 시스템반도체·K콘텐츠·의료기기

      테마투자에 돈이 몰리고 있다. 테마투자란 강력한 사회구조적 변화와 상관관계가 높은 기업들을 골라내 투자하는 방법론이다. 전문가들 역시 "미국 테이퍼링(자산 매입 축소) 우려 등으로 국내 지수가 짓눌려 있는 만큼 당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