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연 소식]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추석 맞아 전석 2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퓨전사극 뮤지컬 '창업'에 SF9 재윤 합류

    ▲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추석 맞아 전석 20% 할인 =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전석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연 소식]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추석 맞아 전석 20% 할인
    '빌리 엘리어트'는 탄광촌 소년 빌리의 꿈을 향한 여정과 가족애, 마을 공동체의 연대를 담아낸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2010년 초연했으며, 2017년 재연에 이어 4년 만에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1년 6개월의 트레이닝을 거쳐 소년 빌리로 거듭난 김시훈·이우진·전강혁·주현준이 최정원·김영주·조정근·최명경·박정자·홍윤희 등 성인 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 2월 2일까지 서울 구로구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상연한다.

    ▲ 퓨전사극 뮤지컬 '창업'에 SF9 재윤 합류 = 퓨전사극 뮤지컬 '창업'에 보이그룹 SF9의 보컬 재윤이 합류한다.

    [공연 소식]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추석 맞아 전석 20% 할인
    '창업'은 고려의 멸망과 조선 건국에 이르는 역동적인 역사를 다룬 작품으로, 이성계와 이방원의 관계, 정몽주의 반격과 피살 등을 그린다.

    이 작품으로 뮤지컬에 데뷔하는 재윤은 극 중 이방원 역을 맡는다.

    이방원은 과감하고 냉혹한 리더십으로 조선 건국을 주도하고, 훗날 태종이 되는 인물이다.

    '창업'에는 JTBC '팬텀싱어' 스타 박상돈·곽동현·김현수, 아이돌 그룹 핫샷 출신의 노태현, 임팩트의 이상, 베테랑 배우 서범석·최수형·안유진·박한근, 신예 강민석·김동형·윤현찬 등이 출연한다.

    내달 24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특검 "김건희, 계엄 선포로 尹과 심하게 싸워…개입 증거 없다"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비상계엄에 관여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만 윤 전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하자 김 여사가 분노했다는 진술은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nbs...

    2. 2

      박나래 링거이모, 입 열었다 "소소하게 반찬값 벌려고…"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이른바 '링거 이모'가 "반찬값 정도 벌려고 한 것"이라며 과거 의료 행위에 대해 언급했다.15일 문화일보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의 '링...

    3. 3

      "父 불륜에 유학 비리까지"…'전두환 손자' 전우원, 깜짝 근황

      상습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가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AI 웹툰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전 씨는 이달 초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AI를 활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